- 공장건설 및 생산 일정에 맞춰 단계별 인력채용 계획

- 대규모 생산직 인력은 2021년 상반기부터 본격채용

- 채용전문업체를 통해 공개경쟁 블라인드 방식 진행

지난 주 자동차공장 신축공사 기공식을 성황리에 마친 광주글로벌모터스는 1230(), 신설법인의 조기 안정화를 위한 팀장급과 과장급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 모집 분야는 크게 사업기획 경영지원 생산 품질관리 등 일반직 네 개 분야로

 모집대상은

    팀장급은 관련 분야 경력 10년 이상자

    과장급은 관련 분야 경력 5년 이상자

    자문위원은 관련 분야 경력 15이상의 경력자로 부장·차장인 팀장급 11명과 과장급 11, 산관리자문위원 1명 등 23명이다.

 원서접수는 채용전문대행 업체 사이트 www.ggm.incruit.com를 통해 1230()부터 2020117()까지 19일간 진행되며 129()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검사 및 조직적합도 검사 실시 후 면접시험을 거쳐 2월 중순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사진, 출신지, 출신학교, 가족관계 등과 같이 직무와 관련 없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고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한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되며 채용전문기관의 업무대행을 통해 투명하고 엄정한 채용절차 이행과 평가 기준적용으로 객관성이 확보되도록 함으로써 보많은 구직자들이 공정한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박광태 대표이사는 이번 경력직 직원채용은 투명하고 공정한 과정을 통해 유능한 인재를 채용함으로써 광주글로벌모터스의 운영체계를 안정화시키고, 지역상생형 일자리 첫 모델로서 광주글로벌모터스가 앞으로도 지역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글로벌모터스는 이번 일반직 경력직원 공개채용을 시작으로 향후 자동차공장 건설 일정에 따라 단계별로 인력을 채할 계획이며, 특히 대규모 생산직 신규인력은 시험생산 일정에 맞춰 2021년 상반기부터 본격 채용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채용관련 문의는 채용전문 대행업체 사이트 (www.ggm.incruit.com) 또는 광주글로벌모터스 홈페이지(www.ggmotors.co.kr) 통해 가능하다고 밝혔다.